[더 글로리 시즌2] 정보 및 리뷰

반응형

[더 글로리] 정보 및 리뷰

  • [더 글로리 시즌2] 소개
  • [더 글로리 시즌2] 간략 줄거리
  • [더 글로리 시즌2] 출연진

▲ <더 글로리> ⓒ 넷플릭스

 

[더 글로리 시즌2] 소개

 

김은숙 작가와 안길호 감독이 선사하는 흡입력 만점의 드라마. 송혜교, 이도현 등 화려한 출연진을 자랑한다.

김은숙 작가 인터뷰에서 "PART 1이 무서울 정도로 반응이 좋아서 PART 2 대본을 다시 봤어요. 내가 봐도 무섭도록 잘 썼더라고요." 라고 했을 정도다.
고등학교 시절, 끔찍한 괴롭힘에 시달렸던 여자. 많은 시간이 흐른 후,
가해잘들을 응징하기 위해 그녀가 치밀한 복수를 감행한다.

[더 글로리 시즌2] 간략 줄거리

 

명오를 둘러싸고 여러 의문이 제기되는 가운데, 동은은 연진에게 과거를 실토할 기회를 준다. 한편, 윤소희의 죽음과 관련된 정황이 밝혀진다.

현남이 동은의 조력자라는 사실을 알게 된 후 협박에 나서는 연진. 여정은 연진에게서 진실을 캐낼 방법을 찾아낸다.

혜정은 명오의 태블릿에서 범죄 기록을 발견한다. 출국하는 딸을 보러 가려던 현남에게 달갑지 않은 손님이 찾아온다.

동은은 재준에게 충격적인 물건을 보내고, 연진과 이사라를 무너뜨릴 계획에 시동을 건다. 이제 동은의 최종 계획이 윤곽을 드러내는 것인가.

▲ <더 글로리 Part 2> 영상 캡쳐


사회적으로 매장당할 위기에 놓인 사라와 연진은 그 여파를 감당해야 한다. 동은은 여정의 외로운 싸움에 대해 조금 더 자세히 알게 된다.

명오의 일로 패닉에 빠진 연진과 신영준. 동은은 오랫동안 발목을 잡아온 문제를 처리하고, 연진의 어머니는 위협을 제거할 계략을 꾸민다.

도영은 최후통첩을 전하고, 동은은 증거 하나를 넘겨달라고 누군가에게 요구한다. 오래전 영상이 온라인에 유포되자 연진은 뒷수습을 하려 애쓴다.

동은의 복수극을 완성하는 마지막 조각들이 제자리를 찾은 상황. 동은은 이제 어떻게 해야 할지, 그리고 그것이 여정에게 어떤 의미일지 고민한다.

 

[더 글로리 시즌2] 출연진 소개

 
송혜교(문동은 역), 정지소(문동은 아역)
이도현(주여정 역)
임지연 (박연진 역), 신예은(박연진 아역)
염혜란 (강현남 역)
박성훈 (전재준 역)
정성일 (하도영 역)
김히어라 (이사라 역)
차주영 (최혜정 역)
김건우 (손명오 역)
반응형